본문 바로가기

옴니아 2 주절주절

옴니아 2 어플 모음.. 하나하나 설치하면서 배워봐야 합니다. ㅎㅎ

전화번호 부에 있는 그룹 별로 벨소리를 달리 할수 있는어플 입니다.  Ringtone






 옴니아2 를 사용하면서, 많이 쓰게된 8가지 어플들을 간략하게 소개 해 보았습니다.^^
2010/02/07 - [옴니아 2 주절주절] - '옴니아 2' 필수 어플 8가지 모음



GPS 어플중에서는 가장 좋다고 하네요 호호 beeline gps


발신속도가 빠르고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 문자 보내는 어플입니다. bsms

생판 모를때 주어온것이라서 출처를 밝힐생각조차 못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의 끄적끄적님이 만들어주신 프로그램이라고 댓글로 감사히 지적을 해 주셨습니다.
늦은감이 있지만, 죄송의 말씀과 감사의 말씀을 동시에 전합니다. 꾸벅(100104)

전화를 걸었을때 상대방이 전화를 받으면 진동이 오게 만든 거라하는데 아직 설치를 안해봐서 왜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connectingnotifierpocketpc


실시간 동영상이나 기본 코덱으로 재생이 안되는 것들에 괜찮은 동영상 재생기 입니다. 아직 자막은 나오지 않았대요.. coreplayer


옥편 같은 것 같은데 옴니아 2에서는 실행이 안되네요.. 지길슨.-- diohandic




트위터랑 비슷한 개념의 어플같습니다. facebook


요거는 잠시 테스트 해봤는데 알람 기능이 막강한것 같습니다. 알람에도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가능하다는게 흥미롭습니다. ㅎㅎ g alarm


다들 잘 아시는 구글 맵입니다. 심심풀이용으로 wi fi 가 가능한곳에서 하십시오.-0- 지갑사정이 우울해 질지도 모릅니다. googlemap


옴니아 2에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밖으로 음악 소리까지 스피커로 인해서 새나간대요. 이녀석을 설치하면 방지가 된답니다. gprogile


만화 보는 뷰어 인듯 합니다. 스마트폰 세계에서는 유명한 모양이에요  manview




티스토어나 앱스토어와 같이 ms에서 만든 스토어라고 하는군요.. marketplace




처음에 명칭을 보고 오타인줄 알았습니다.-- 모바일용 네이트온 되겠습니다. 아직은 잔 버그들이 많다고 합니다. mateon


재미있는 녀석입니다. 음악이 들리면 알아서 노래제목을 찾아준다고 하네요.-- 아마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어야 할테고.. 여하튼 흥미로운 녀석입니다.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ㅎㅎ midomi

 
간혹 3G와 wifi 사이에서 낭패를 겪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분명 wifi로 접속을 했는데 어느새 연결이 끊겨있고, 3G로 접속이 되서 우울한 고지서를 봐야했던.. 3G 접속을 차단하는 어플 되겠습니다. nodata


skype라던지 msn 메신저등 다양한 메신저를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사용가능케 해주는 어플이라고 합니다. palringo


이름에서 드러나듯이 사진을 보고 간단한 관리를 용이하게 해주는 photomanager


s2p 는 mp3 재생 플레이어입니다. 옴니아2는 멜론을 통해서 음악을 주로 다운을 받겠지만. mp3를 바로 폰에 넣었을경우에는 이 s2p를 사용하면 될듯 합니다. s2p


홀드기능입니다. 전 써봤다가 생각보다 불편해서 그냥 옆에 홀드버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su2u


일정관리에 유용한 calendar 어플이라고 합니다. sbsh calendar touch


원격으로 PC를 제어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군요. 쉬운녀석은 아닐것 같은 냄새가 납니다.
z2remotepc


잡다한 기능을 가진 녀석입니다. 레지스트리 정리라던지 설치 프로그램 삭제라던지 등등.  sktool


wallet 이라는 이름에 냄새가 확 납니다. 가계부겠죠. 신용카드 관리 기능등 알짜배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spb wallet


녹음 하는 어플입니다. 간혹 급하게 녹음이 필요할때가 살면서 몇번 있던데. ㅋㅋ vito audionotes


옴니아 2로 화상채팅을 즐기게 끔 해주는 어플입니다. ㅎㅎㅎ  webcamera plus20




문제의 소지가 있는 어플 링크는 자삭 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언질좀 주십시오^^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유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