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이한 것들

전세계 재밌는 '화장실 표지판' 모음-당당히 1위한 국산 화장실 표지판

재밌고 기발한 화장실 표지판들이 많이 있습니다. 개중에는 19금도 있고해서, 선별할건 한거구요. ㅎㅎ
어떤 외국 사이트에서, 재밌는 Toilet sign 순위를 매긴 것이 있었는데.
자랑스럽(?)게도 우리나라 표지판이 1등을 했더라구요. ㅎㅎ
아마 주욱 내려가시다 보면 어떤게 1등을 했는지 아실수 있을 겁니다.
나른한 오후에 그냥 슬쩍이라도 미소짓고 조금이라도 즐기시기 바랍니다.. ㅎㅎ




남녀탐구생활에도 나오지 않았던.. 이런거 여자분들 이해하시려나. ㅋㅋㅋㅋ



이 그림은 머털도사를 떠올리게 했습니다. 왜 머털도사에서, 거의 마지막 보스가, 머털이 여자친구로 변신을 하게 되는데, 그 여자친구를 가려내기 위해서 머털도사는 앞치마를 두른 상태에서, 사과를 각각 던지게 되죠. ㅋㅋ 그래서 한쪽은 다리를 모아서 받아내고 한쪽은 다리를 양쪽으로 벌리면서 사과를 받아내게 됩니다. 누가 진짜 머털도사 여자친구였을까요.




외국인들이 보기에도 가장 재미있고 쇼킹했던 화장실 표지판 이었던 것 같습니다. 당당히(?) 1위에 오른 국산 인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한글이 쓰여진 화장실 표지판입니다.



여자 화장실에는 바람이 나오나봐요. ㅋㅋ 바람결에 날리는 머리카락이 인상적입니다.

술먹고 주사부리지 말라는 거죠. ㅋㅋㅋ 이것도 왠지 메이드인 코리아 삐링 나는데 정확한 출처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내용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추천 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