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이야기

PC 파일 찾기 ' everything ' 에브리씽 윈도우 기본 파일 검색에 열받으신분들 강추!!!

PC 파일 찾기 ' everything ' 에브리씽 윈도우  기본 파일 검색에 열받으신분들 강추!!!


윈도우 XP까지는 기본제공하는 파일 검색이 그냥 저냥 쓸만했습니다. 비스타에서 윈도우 7에 이르러서 제공되는 파일 검색은 더 알기 귀찮을 정도로 이상한 검색이 되곤 합니다.
분명 파일이 있는 데 검색이 안되는 것같은.  검색 시간은 왜이리 긴것인지..

물론 설정의 문제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존 XP에서 검색하던 기본 시스템에서 어떤 변경을 주었길래. 같은 방식으로는 같은 파일이 검색이 되질 안되는 것인지.. 더이상 윈도우에서 기본제공하는 파일 검색 프로그램은 사용하기가 싫어졌습니다.

그러던중 아주 심플하고 간단하고 빠르고 쉬운 PC 파일 검색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름하야  에브리씽
"무엇이던 다 찾아주겠다."
강력한 자신감을 내포하고 있는듯한  everything 에브리씽



용량도 아주 작은 이녀석은
무료인데다가 그흔한 끼워팔기 지저분한 프로그램 조차 없습니다. 다운 받고 everything 이 녀석을 더블클릭 하고 무조건 넥스트만 넘겨도  깔끔하게 설치된 이 녀석을 발견할수 있을 겁니다.

더 설명은 사족으로 느껴질 정도로 이 녀석은 설치만 해보면
 
"아 이렇게 사용하는 거구나"
그리고 사용후에는 다시는 윈도우 기본 파일 찾기는 사용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ㅎㅎ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손가락 모양 꾸욱 추천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