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재미있는 쇼핑몰 캐릭터.~~~



박스도안을 고민하던중에 어쩌다보니 캐릭터화하기로 해버렸습니다. ㅎㅎ

주력 상품이 될 호박고구마 굼하군과
육쪽마늘 늘녀양..
그리고 미지의 뢰기군입니다.

쇼핑몰은 돈 아끼려다 보니 감각없음을 그대로 표출시킨 그러한 공간이 되었습니다만.
제품의 질만을 믿고, 공간과 시스템만 만들어놓고, 광고비용을 지출하기로 하였습니다.^^

올해 마늘값이 폭등하여, 본격적인 쇼핑몰 열기전 예비로 판매해보기로 했던 마늘은
보름만에 물량이 동이 나고 말았답니다.

서산 태안의 호박고구마는 육쪽마늘과 함께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질좋은 녀석입니다.
농민들의 땀이 묻어난 어떤 농산물이 떨어지겠습니까만은
각 지역을 태표하는 몇몇 농산물들은 알려진 가치의 이유가 분명히 있는듯 합니다.^^

9월 말이면 본격적으로 고구마가 나오기 시작하고,
큐어링, 숙성 등의 작업을 거쳐 본디 맛난 맛을 선보이기 위해서 준비를 해 나갈 겁니다.

홈페이지는 조잡하지만, 제품의 가치는 충분하오니. 지나가시는 분들의 많은 들름을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

이건 광고성 포스팅이 맞습니다.
그간 포스팅 하고 싶었던 많은 주제들을 그냥 넘겼던 이유도 이러한 준비과정들로 인해서.
여유가 없었음이었구요^^..
좋은 녀석들로 좋은 사람들을 더 많이 만날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니. 설레임이 앞섭니다. ㅎㅎ

자 광고인 만큼 이벤트도 하나 넣겠습니다.

위 캐릭터중의 미지의 뢰기군에 관한 것입니다.
과연 저 뢰기군은 어떤 것을 형상화 한것일까요
알고나면 어이없음에 저를 한대 패고 싶으실수도 있겠지만. ㅎㅎ
정답을 맞추신 첫번째 분께.
고구마가 나오면 처음으로 무료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쇼핑몰을 방문해 보시면 아마 힌트가 나올것이옵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정확한 답을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