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헐리웃 스타의 흑백 과거 사진들 .. 누군지 알아맞춰 보세요


헐리웃 스타의 흑백 과거 사진들 .. 누군지 알아맞춰 보세요

얼굴보면 대충봐도 알법한 인사들도 있고..
알듯 모를듯 한 인사들도 있고.
제가 퍼왔으면서도. 누군지 까먹은 사람들도 있습니다.ㅎㅎ

1번 처자 : 힌트는 화일명에 있어요. 대략 기억이 납니다.

2번처자 : 제가 좋아하는 캐나다태생 여자 가수입니다. 얼굴이 비슷하게 남아있어요. ㅎㅎ


3번처자 : 왠만한 분들은 다 아실것 같은데, 전 살짝만 낯이 익어요. 이름도 당연히 몰라요


4번 미소년 이번에 정지훈씨 비씨의 발언으로 괜한 홍역을 치르고 있는 대략봐도 누군지 알법한 다행히 이사진에 키는 알수 없는 그 친구에요


5번 미소년 대략아실거에요.. 빵을 유난히 좋아한다는 그 친구에요.. 여자가 입술이 더 크다는 소문이 있어요


6번 처자 여전히 한 입크기 하는 처자에요.. 전 이처자를 아네 모르네 하다가 법정 영화 한편으로 좋아하게 되었어요


7번처자 이처자 얼굴도 생소하고 사진 이름을 봐도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8번 미소년 큰 배 침몰 영화는 그닥 관심밖이었지만 피묻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거시기 영화를 통해 개인적으로 호감이 된 배우랍니다.


9번 미소년 이친구 얼굴이 낯이 익은듯 덜 익은듯, 이친구도 좀 알려주세요




우리나라 연예인들 과거 사진은 성형의혹 들처내기가 주요 이슈중에 하나죠. ㅎㅎ 잘 못알아보겠는 몇몇분들도 계시고. 그래도 여기 올라온 친구들은 그닥 크게 얼굴이 변한것 같지 않아요. 주사바늘이나 칼의 힘보다는 세월의 힘에 의 해 생긴 굴곡정도만이 친근하게 다가올뿐.



즐거우셨다면 쿵하고 추천한방 때려주시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