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GAP' 발상의 전환 마케팅이라면 이들처럼

GAP 매장의 뒤짚어진 발상으로 보여지는 시선끌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집중은 받겠지만, 계속적인 만족도를 이끌어낼런지는 미지숩니다. ㅎㅎ




이동영상을 보고 있자니
예전 영화중에서 팀 로빈슨 주연의 블랙 코미디 '허드서커 대리인' 이 생각나더군요..
그는 그 영화에서 동그라미라는 아이디어 하나를 들고 옵니다.
그 동그라미는 다름아닌 훌라후프였죠..
또하나 보여지는 그림은 꺾어진 1자 였습니다.
그것은 중간에 꺾이는 빨대였습니다.

발상의 전환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ㅎㅎ